|
|
|
 |
|
|
|
1. 합리적인 리스 설계가 가능한 "견적시스템" |
|
복잡하고 어렵기만 했던 리스설계를 체계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놓아 고객의 이해를 돕고 최상의 조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|
2. 구매조건 경쟁 입찰제 도입 “최고조건 입찰 시스템” |
|
자동차영업소마다 다른 구입조건, 할인금액,서비스품목, 보증수리기간, 주요부품 교환여부등 직접 알아보고 비교하실게 너무 많아 선택하기 힘드셨다구요.
다이어트리스는 리스 설계부터 최고의 구입조건과 합리적인 리스료로 고객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여 드립니다.
|
3. 고객 맞춤형 "레포팅 시스템" |
|
다이어트리스 전문가에게 맡겨 주십시오. 구매방법(현금,할부,렌트)비교 분석, 타사견적비교, 손익분석,효용분석, 절세혜택 비교등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와 다양한 형식(품의용)의 레포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|
4. 수수료환원 “Pay Back 시스템” |
|
자동차판매와 리스계약에서 발생되는 수수료를 최고 80%까지 돌려드립니다.
리스료는 낮추고 정비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시합니다.
|
5. 선진국형 정비 서비스 “무상 자동차관리 시스템” |
|
리스계약시 메인터넌스(정비상품) 서비스를 받으려면 최고 월20만원(VAT별도)의 추가비용을 부담하셔야 하지만 방문정비, 주요부품교환, 예방정비, 보증수리대행 등 품격높은 자동차관리서비스를 다이어트리스 고객에게만 무상으로 지원합니다.
|
6. 빠르고 편리한 "계약 관리 시스템” |
|
계약과 동시에 발생되는 다양한 고객 needs를 (주소이전, 계산서재발행, 금융거래확인서발행 승계, 중도해지, 양도 등) 빠른 시간안에 인터넷에서 관리, 확인, 응답, 해소하여 드립니다.
|
7. 다이어트리스만 있는 "고객지원 서비스" |
|
- 전보험사(다이렉트보험사 포함) 보험료 지원
타사는 지정된 보험사 이용을 강제하거나 특약을 무리하게 요구함
- 리스차 승계 및 판매 지원
리스차량 전용 매매 사이트를 운영하여 고객간,제3자간의 승계 및 판매를 지원합니다.
- 피드백 서비스
다이어트리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피드백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고객의 불편 및 요청사항을 즉시 수정 및
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|
|
|
 |
|